수성구피부과 건선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와 함께하세요!





안녕하세요. 대구세브란스피부과 입니다. 초기에는 좁쌀 같은 붉은 색의 발진 또는 하약 피부각질세포로 올라오는 건선피부! 하지만 사람들은 이런 경우가 건선피부에 초기 증상이라고 생각하지 못하고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 원인은 모른채 가만히 놔두면 피부에 더 번질 수 있고 심한 경우 손바닥만한 크기로 발진이 생길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저 기온차로 알레르기나 기본 간지러움으로 생각 하실 수도 있지만 지속 되는 경우 검사를 통해 원인을 알아야 나중에 더 심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수성구피부과 건선치료는 스트레스가 심하고 자신감을 잃게 만든 건선피부의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드립니다!





건선피부란?

건선 피부염은 크고 작은 붉은 반점이나 좁쌀같은 구진들이 생기면서 그 위에 은백색의 비듬이나 딱지가 생기는 만성 재발성 피부질환 입니다. 발진 부위를 긁으면 여러 겹의 하얀 비늘이나 딱지가 탈락하고 비늘이나 딱지가 탈락 된 부위에서 점상형 출혈을 볼 수 있고 일반적으로 분포합니다. 주로 팔꿈치, 무릎, 엉덩이, 두피 등 자극을 많이 받는 부위에 발생하며 작은 구진에서부터 판상, 농포성, 건선 관절염 등 다양한 증상을 보입니다.





건선피부 원인은?

대체로 피부가 가려운 건선피부의 원인은 피부가 평소에 많이 건조하거나 정신적인 스트레스 또는 잘못된 약물의 부작용으로 인해서도 건선피부가 생길 수 있으며 유전적인 요인으로도 나타납니다. 또한 평소 피부에 자극을 많이 주거나 자외선으로 인해서도 건선피부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원인을 잡아내서 수성구피부과 건선치료는 간지러운 고통 속에서 벗어나게 도와드립니다.





건선피부의 치료?

수성구피부과 건선치료는 먼저 맞춤 상담과 진료를 통해서 어떤 방식으로 건선치료를 나아갈 지 판단하고 엑시머 벨로시티 V7레이저와 자외선 치료로 나누어져 있는데 레이저 치료는 건선피부뿐 아니라 탈모와 백반증 치료에도 도움을 주며 자외선 치료는 치료전에 약을 바르거나 먹는 불편함이 없고 치료 후에 빛을 가리거나 피할 필요가 없는 좋은 점을 가지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부작용이 적고 여러 부위가 한꺼번에 치료가 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수성구피부과 건선치료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모든 질환가 질병은 초기에 잡아주어야 더 커지지 않게 빠르게 완쾌 하실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이면 더 악화되는 건선피부, 치료를 통해서 방치하지 마시고 건조하고 간지러운 건선피부에서 벗어나시길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