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건선치료! 

세브란스피부과를 만나 자신감을 되찾다








안녕하세요. 아름다움이 시작되는 곳 대구 세브란스피부과입니다. 저희 세브란스피부과는 대구에서 피부과로 자리잡으면서 피부과는 물론 성형외과 뿐만 아니라 비만과 모발, 레이저제모클리닉, 종합레이저클리닉 등 다양한 시스템으로 고객분들의 피부질환을 치료해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고객분들이 극심한 피부스트레스를 받는 질환인 대구 건선치료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구건선치료 어떤원인과 치료법 그리고 주의해야할 것들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아름다움이 시작되는 대구세브란스피부과에서 지금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선은 경계가 분명한 은백색의 인설로 덮여있고 피부 병변이 특징입니다. 주로 자극이 많이 가는 무릎, 팔꿈치, 엉덩이, 두피등의 분포되는데요. 한번 걸리게 되면 평균 10년은 지속적으로 가며 일시적으로 좋아지긴 하지만 또 재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건선이라는 증상은 고통이 큰 만큼 비용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비용부담으로 치료를 중단하거나 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저희 대구건선치료 세브란스피부과는 기존 치료의 한계에 그치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건선치료 분들에게 희망을 안겨드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건선에 대표증상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 초기에는 홍반이나 반점구진으로 나타난다

- 가려움이 있다

- 수분 유실로 피부가 건조해진다

- 전신형으로 나타난다 하지만 특정한 부위에도 나타난다

- 피부의 각질이 정상인에 비해 8배 빨리 생긴다

- 검은 옷을 입으면 비듬이나 딱지가 쌓인다 









건선은 건강한 생활 습관 관리가 이루어지는것이 중요합니다. 건선 치료에 있어서는 건강한 식단관리는 물론 금주, 금연, 숙면 등의 평소 스트레스 관리가 중요합니다. 특히 식단관리는 채식 위주의 식단이 도움이 되며 기름지고 자극적이고 매운 음식은 되도록이면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생활 전체를 바꾸려한다면 무리함으로 인해 쉽게 포기할 수 있으니 차근차근 도전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대구건선치료, 세브란스피부과는 피부과 전문의에 진찰을 정확하게 받아 치료를 하는것이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잘못된 진료와 치료가 진행되면 다양한 약제사용에 의해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고, 그렇기 때문에 피부과 전문의이 진찰을 받는것이 중요합니다.


저희 세브란스피부과는 건선치료는 먹는 약 복용 및 바르는약으로 병행치료를 진행하며 건선치료 시술과 철저한 원장님 상담하에 이루어지는 대구건선치료 입니다. 다양한 피부개선 프로그램으로 인해 지속적인 관리를 진행하시다보면 건선치료 자신감을 되찾게 되실거라 생각됩니다. 










마른버짐이라고 불리는 건선은 급격한 체온변화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평소 체온괄리를 하는것도 중요하며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치료 또한 중요합니다. 건선치료 더이상 미루지마세요. 저희 세브란스피부과를 만나 다시 태어나보시길 바랍니다.



대구건선치료, 대구세브란스피부과가 있습니다.

아름다움이 시작되는 곳 대구세브란스피부과로 오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