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면서 저절로 생기는 주름, 피부노화현상이기 때문에 당연한 것이지만 나이에 비해 주름이 빨리 생긴다면? 너무 깊은 주름이라면? 당연히 주름을 없애고 싶기 마련이죠. 주름이 생기면서 탄력이 점점 사라지고 생기가 없어진다면, 대구주름치료 세브란스피부과에서 탄력과 주름 한꺼번에 잡으세요! 노화라고 하면 주름을 떠올릴 정도로 주름은 노화현상의 가장 대표적인 증상 중 하나입니다. 피부는 나이가 들면서 피부를 구성하는 물질들의 질적, 양적인 변화가 나타나 피부의 탄력이 감소하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바로 이런 현상이 대구주름치료가 필요한 첫 변화입니다.









주름은 형태에 따라서 피부의 탄력의 감소로 인한 잔주름, 안면 근육의 움직임에 의한 깊은 주름, 중력에 의하여 처진 주름으로 나눌 수 있으며 어떤 한가지의 종류로만 나타나는 경우는 극히 드물고, 세가지 형태의 주름이 함게 나타나게 됩니다. 이마나 미간, 입가의 팔자주름, 눈가의 주름은 대부분 근육의 움직임에 의하여 생기는 주름입니다. 20대 후반, 30대에 접어들면서 눈 밑부터 점점 생기기 시작하는 잔주름은 피부노화의 가장 첫 증상이기도 하며 피부의 진피의 탄력이 떨어져서 생기는 주름입니다. 따라서 이런 현상이 나타날 경우 대구주름치료 세브란스피부과에서 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는데 가장 중요한 곳이 피부의 진피입니다. 진피의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의 물질들은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이런 물질을 만들어 내는 세포가 섬유아세포입니다. 노화가 되면 섬유아세포의 활동이 점점 떨어지게 되어 탄력이 떨어지는 것이고 잔주름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이런 대구주름치료는 섬유아세포의 자극으로 가능하며 박피술과 레이저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박피술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어떤 박피술이던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피부탄력물질의 분비를 촉진시키는 치료방법입니다. 박피술은 피부를 벗겨 내는 것이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이 많고, 사후관리가 어려우며 색소침착 등의 부작용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여러가지 종류의 레이저들 중에 최근에 진피를 자극하여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키는 레이저들이 많이 개발되었습니다. 대구주름치료 레이저치료는 모두 표피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진피만을 선택적으로 자극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뉴써마지 리프트라는 치료법은 가장 강력한 진피 자극효과를 나타내며, 중력에 의해 처진 피부나 잔주름에 가장 좋은 효과를 보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