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깔이 장난이니죠~

제가 족발을 진짜 좋아하는데

강서구 발산역 근처에 맛집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이집은 신족/귀족 으로

매운맛하고 일반하고 두개 나뉘어 있더라구요!

저는 매운거 별로 안좋아해서

일반맛으로 ㅎㅎㅎㅎㅎ





기본 상차림입니다!

북어국도 그냥 나오는데

진짜 해장도 지대로~

족발하고 그렇게 궁합이 잘맞더라구요!!

소주안주로 하기에도 진짜 좋을 것 같았어요!


포스팅하다보니

또 군침이 도네요 ..

벽면에는 요즘 떠오르는 개그맨 양세형하고 김지민 등등

개그맨 싸인이 많더라구요!

개그맨들 자주 오는 곳이래요 ㅎㅎ


+ Recent posts